사진갤러리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 공동체의 허브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 공동체의 허브
사진갤러리
[청소년마을봉사단] 4차 정기회의

청소년마을봉사단에 5명의 새로운 식구가 합류했습니다.
이제 10명의단원들이 똘똘 뭉친 완전체로 2026년을 함께 해볼까 합니다.
지난해, 면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보이스피싱 예방교육과 직접 만든 맛있는 빵을 나누며 느꼈던 따스한 온기를 이어,
올해는 조금 더 특별한 곳으로 눈을 돌립니다.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유기동물' 친구들을 위해 직접 수제 간식을 만들고 마음을 나누는 봉사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학교라는 울타리를 넘어 더 넓은 세상을 마주할 우리 청소년마을봉사단 친구들,
누군가를 돕는 '나눔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스스로가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 깨닫는 배움의 2026년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지켜봐주세요:D